내가 쓰고 있는 도메인 구매 사이트
후기

내가 쓰고 있는 도메인 구매 사이트

by nocagklhw 2019. 12. 23.

원래는 카페 24를 이용하였다. 카페 24를 이용한 이유는 유명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카페 24에는 참 이해할 수 없는 것이 하나 있다.
사람이 살다가 이름을 바꾸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선 전혀 이름을 바꿀 수 없게 만들어 놓았다. 참 이상하지 않을 수 없다.
그리고 내가 카페 24를 안 쓰려는 이유는 연장 비용이 꽤 비싸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알아본 결과 한국어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도메인 사이트 중 웹티즌이 제일 싸고 카페 24처럼 이름도 바꿀 수 있게 되어 있다. 내가 이름을 바꾸는 기능이 필요한 이유는 내 개인정보가 노출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도 나는 이름은 가명으로 해놓되, 전화번호는 집전화로, 이메일은 진짜 이메일로 해두었다.
카페 24는 가명 따위 불가능하더라.
그래서 웹티즌으로 이전하여 바꾸었다. 웹티즌 가격만 크게 오르지 않으면 평생 쓸 것 같다.

웹티즌 기관 이전 주의할 점
기관이전 신청에 도메인 적는 란에서 도메인 이름을 적고 엔터를 한 번 치지 않고 신청을 누르면 도메인 인식을 못하더라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