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 글 목록

2019/106

애플 에어팟 구매 사용 후기 원래 나는 3만원 짜리 유선 이어폰, 4만원 짜리 두 개가 줄로 이어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9만원 짜리 줄로 서로 이어져 있지 않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주로 썼다. 이들의 장점은 저렴하고 품질이 괜찮고 음질은 들어줄만 하다. 하지만 단점은 유선은 꺼낼 때 꼬여 힘들고 선이 있어서 걸리적 거릴 때가 많으며 무선은 배터리 시간이 4시간 밖에 안되고, 충전 단자가 흔한 것이 아니다. 또한 두 개가 한 줄로 이어져 있어 차가 있는 곳에는 최소한 한 쪽은 빼고 다녀야 하는데, 그게 한쪽으로 선이 기울 수밖에 없고 불편하다. 두 개가 이어져 있지 않은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은 그것도 에어팟처럼 통이 있었지만 통에 한 개를 넣으면 한 쪽이 꺼져버린다. 차가 있는 곳을 걸을 때 매우 불편하다. 통에 한 개를 넣.. 2019. 10. 25.
IIS에서 다른 컴퓨터로 서버 이전 작업 하는 법 (IIS, MariaDB, PHP) 항상 이전 작업할 때 구글로 6시간 삽질해도 안되거나 막혀서 쓰는 글이다. 1. 서버 폴더를 복사하여 이전할 서버에 붙여넣기 한다. 2. 붙여넣기가 끝나면, IIS를 설치를 먼저 해야한다. IIS는 기본값 Windows에 설치돼있는 것이 아니다. 따로 설정해주어야 설치할 수 있다. 제어판->프로그램 제거->왼쪽의 'Windows 기능 켜기/끄기' 로 들어간다. 3.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인터넷 정보 서비스'라는 폴더가 있다. 왼쪽의 +를 이용하여 폴더를 연다. FTP 서버 폴더의 'FTP 서비스'에 체크, 'World Wide Web 서비스' 폴더를 연다. '보안' 폴더의 '기본 인증'과 '요청 필터링'에 체크, '상태 및 진단' 폴더의 'HTTP 로깅'과 '로깅 도구'와 '요청 모니터'에 체크, .. 2019. 10. 24.
IIS에서 PHP와 Mariadb 등을 나중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제대로 설치하는 법 ●윈도우 10에서 IIS 설치하기 (이 분은 내 구세주이시다...) ↓ https://studyforus.tistory.com/259 윈도우10에서 IIS (인터넷 정보 서비스) 설치하기 Windows 10 에서 IIS 설치하기 이번 한달 남짓 개인 사정으로 바빠 포스팅이 조금 뜸했습니다. 윈도우 10으로 서버 구축하는 과정을 다시 새롭게 시작합니다. 윈도우 8.1때와 설치방법이나 세팅 방법에 대해서 큰.. studyforus.tistory.com ●Mariadb 설치 https://mariadb.org/download/ ●DB 관리 HeidiSQL 설치 https://www.heidisql.com/download.php ●PHP 설치하기 아래대로 설치하지 않으면 PHP의 기능을 원활히 수행할 수 없으니.. 2019. 10. 24.
PHP 에러 메세지 표시 코드 를 의 사이에 집어 넣어야만 자세한 에러를 읽을 수 있으며, 반드시 다른 php 코드 위에 넣어야만 자세한 에러가 나오게 된다. 2019. 10. 24.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