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 글 목록

2019/114

Window 10 IIS Https을 무료로 설정하는 법 ! (Let's Encrypt) Https를 Let's Encrypt로 무료로 설정하는 것은 너무너무너무너무 쉽습니다. 제 글을 읽고 잘 따라와 보세요. https://github.com/PKISharp/win-acme/releases PKISharp/win-acme A simple ACME client for Windows (for use with Let's Encrypt et al.) - PKISharp/win-acme github.com 에 들어가서 최신 zip을 다운로드 하여 압축을 푸세요. 자신에 맞는 사양으로 다운로드 해주세요. 저는 사진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압축 파일을 풀면 우리가 가장 먼저 실행하게 될 'wacs.exe'입니다. 저것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이 창이 뜹니다. *사진 해석 N: 심플한 새 인.. 2019. 11. 17.
IIS에서 워드프레스 잘 설치하는 법 *php와 MySQL과 phpMyadmin이 설치돼있어야 합니다. 아래는 링크 IIS에 MySQL 잘 설치하는 법 IIS에 PHP를 잘 설치하는 법 IIS에 phpMyAdmin 잘 설치하는 법 ● https://ko.wordpress.org/ 에 들어가 워드프레스 zip을 다운로드하여 풀어줍니다. 저는 이 경로에 폴더를 만들어 zip을 풀었습니다. ↓ C:\WWW\wordpress ●phpMyAdmin에 들어갑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사진과 같이 만듭니다. 데이터베이스 wordpress가 생겼습니다. 권한 수정을 할 것입니다. 아래 명령어를 약간 수정하여 mysal 클라이언트에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PHPmyadmin으로도 안되는 경우가 있는 경우만 명령어를 따라주세요. 아니라면 명령어 끝의 아래로~ ●명.. 2019. 11. 2.
IIS에 PHP를 잘 설치하는 법 웹 플랫폼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검색창에서 아래 사진들 두 개를 입력하여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PHP 관리자 설치하기 1. 키보드의 윈도우 키 + R 을 눌러 regedit을 입력합니다. 2.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Services\W3SVC\Parameters\MajorVersion 경로로 들어가줍니다. 3. MajorVersion에 더블클릭을 해줍니다. 10진수를 눌러 9로 설정해줍니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q6fiCb_3v1mIvJWzME-hJkWwxqx5Cqn2?usp=sharing 위 링크는 우리가 설치해야할 설치파일들이며 모두 다운로드 해주세요. 실행은 아직 하지 말아주세요. 드라이브 .. 2019. 11. 2.
IIS에 phpMyAdmin 잘 설치하는 법 https://www.phpmyadmin.net/ 사이트에 들어가여 최신 파일 zip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풉니다. IIS에 들어가 사진처럼 누릅니다. 빨강색으로 줄 쳐져 있는건 반드시 저렇게 안 쓰셔도 되지만 구분을 위해 저렇게 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폴더의 위치는 방금 압축한 폴더의 위치 또는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IIS를 이용하여 사이트를 추가합니다. 저는 C:\WWW\phpmyadmin 라는 경로가 편해서 만들었습니다. 물음표 표시는 저는 지금 기본값인 80포트를 쓰고 있기 때문에 방화벽으로 아웃바인딩과 인바인딩을 89로 뚫어주어서 89로 설정하였습니다. 이 부분은 취향것 하십시오. 80 또는 443이 아닌 다른 포트로 설정하였다면 반드시 localhost 또는 도메인 뒤에 포트가 들어갑니다. .. 2019. 11. 2.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