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글 목록

2020/0116

키보드 Caps Lock와 Ctrl 키 위치를 서로 바꾸는 법 이 파일은 서로 위치를 바꾸는 파일 이 파일은 Caps Lock을 완전히 키보드에서 없애고 원래 Caps Lock위치를 Ctrl키로 바꾸어 키보드에 두개의 Ctrl키가 존재하게 하는 파일 해피해킹을 경험하였다. 해피해킹을 산 이유는 코딩 속도의 효율성을 높임과 보통 키보드의 불편한 컨트롤 위치 때문이다. 나에게는 보통 키보드의 컨트롤 위치가 불편한 이유가 명백하다. 학창시절 때 피구부였을 때 던지는 힘이 무척 센 여자애와 그것을 잡지 못하는 나의 미련한 피구 실력으로 인해 새끼손가락 마디가 부러졌었다. 지금은 물론 괜찮아서 키보드를 치고 있는 것이지만 사람의 뼈는 부러지면 대부분 평생 달고 살아야할 후유증이 있는 소모품이다. 너무 무리해 왼쪽 새끼손가락을 쓰면 매우 신경이 쓰이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는 .. 2020. 1. 25.
해피해킹 프로2 한영, 한자 변환하기! 편하게 레지스트리키 (프로패셔널2) https://drive.google.com/file/d/1GD20PWYVw5WYixpM6bMI_fpcS-nkBPfW/view?usp=sharing hanjascancode.reg drive.google.com 레지스트리키 다운로드 링크이다. 제목에 있는 것을 하려고 한다면 다운로드는 하되 아직 실행시키면 안된다. 인터넷에 해피해킹 프로2를 변경해주는 레지스트리키나 정보 공유가 구글에 한국어로 검색했을 때 정확한 정보 수준이 매우 저조한 수준이다. 그렇다고 아예 정보가 없는 것은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다. 사실 해피해킹 키보드를 쓰려고 레지스트리키를 잘못 만져서 윈도우를 밀어버렸다... 아 눈물~ 이 글은 내가 보려고 쓰는 것이여서 나에게 기준을 맞추었기 때문에 자신의 키보드 종류가 해피해킹 프로2이어야 .. 2020. 1. 22.
C언어 gets 함수로 문자열을 입력 받을 때 입력 취소까지 처리하기 #include void main() { char name[8]; if (NULL != gets(name)) { printf("input: %s\n", name); } else { printf(" -> fail\n"); } } 2020. 1. 21.
C언어 영어 이름 입력 후 출력 #include void main() { char name[8]; printf("영어 이름을 입력하시오.\n"); gets(name); printf("name: %s\n", name); } 2020. 1. 21.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